본문 바로가기
입찰정보

한국도로공사전자조달 입찰공고 상세조회 방법

by okEMS 2021. 10. 30.

 

[한국도로공사 낙찰자 필수, 미리 준비하는 적격심사 서류 예시 다운로드]


안녕하세요! 쉽고 빠르며 믿을 수 있는 입찰사이트 okEMS옥대리입니다!

오늘은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 상세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?

1. 사이트 접속 후 보안모듈 다운로드 방법

2. 로그인 후 입찰공고 확인

3. 입찰공고 상세조회 방법

총 3가지로 나누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.


1. 사이트 접속 후 보안모듈 다운로드 방법

1) 네이버 혹은 다른 검색엔진 사이트에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 혹은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검색합니다.

※한국도로공사만 검색하시면 도로공사 메인 홈페이지가 나오니 꼭 뒤에 전자조달 혹은 전자조달시스템을 붙여주셔야 해요!

 

2)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접속 후 보안모듈 다운로드

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에러창이 하나 나옵니다.

그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사용하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.

 

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사용하셔서 사이트 접속을 하시면 팝업이 등장합니다.

그중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시 권장사양 및 기본 세팅에 관한 팝업이 있는데요?

여기에 시스템 정기점검 시간(매주 월~금 18:00~19:00)과

권장사양 확인하신 후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.

 

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중앙에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실 텐데요? 그중 보안프로그램 설치를 클릭하셔서 2개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사이트 이용 준비는 끝납니다.

 


2. 로그인 후 입찰공고 확인법

1) 홈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로그인 버튼이 있습니다. 클릭하시면 그다음 창으로 넘어가집니다.

2) 두 가지 로그인 방법 중 본인에게 맞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3) 업체의 아이디는 사업자 번호입니다. 사업자 번호 입력을 통해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
4) 로그인하신 뒤 입찰(공사)을 클릭하시면 입찰공고 목록이 나옵니다.


3. 입찰공고 상세 조회 방법

 

1) 공고번호, 공고명, 공고일자 등 입력 및 선택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) 원하시는 공고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.

①입찰개요: 공고번호와 공고일자, 공고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②첨부서류: 첨부서류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 공고문을 다운로드해 확인하시면, 설계가격, 추정금액 등 입찰 전반적인 사항과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③발주내역: 입찰 건명과 계약방법, 입찰 마감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

④복수예비가격: 범위 내 설정된 15개의 예비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⑤입찰진행순서: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기간과 입찰서제출기간, 개찰 일시와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오늘은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 입찰공고 상세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.

한국도로공사 낙찰자를 위한 적격심사 서류는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시어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

[한국도로공사 낙찰자 필수, 미리 준비하는 적격심사 서류 예시 다운로드]

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확인 법과 링크 걸어드린 적격심사 서류 예시 다운로드하셔서

한국도로공사 입찰 과정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.

지금까지 쉽고 빠르며 믿을 수 있는 입찰사이트 okEMS옥대리였습니다.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댓글